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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관세법인은 통관, 물류, 컨설팅까지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신한관세법인, 화상회의 고객지원 안내
코로나 속에서도 중단 없는 고객의 수출입 업무에 대한 지원을 위해 각종 질의와 회의,
교육, 세미나에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화상회의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 간단한 메일을 주시면 회의개설 및 링크를
e-mail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신 청 방 법 : 위 표의 메일주소로 요청
- 진 행 순 서 : 1. 접 수 – 원하는 일정(2개), 업체명, 회의주제,
인원, 회의참여 요청자 기재
2. 준 비 – 일정조율 및 참석자 확정,
접속 프로그램은 신한관세법인에서 안내
3. 진 행 – 정해진 일정에 회의진행
- 프 로 그 램 :
or
- 운 영 기 간 : 2020년 12월 8일 ~ 2021년 12월 31일
코로나가 빨리 끝나 마음껏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